

초밥8개, 튀김우동 먹었따. 초밥은 만원 초반대, 튀김우동은 8천원 정도.
초밥을 시키니까 우동 작은 것도 같이 나왔다~
우린 튀김우동 하나를 나눠 먹었더니 좀 모자랐지만,
담에 또 점심정식 초밥을 먹으면 우동은 따로 안시켜도뎀.
동태탕도 먹고싶었는데 2인이상 주문이기도 하고, 초밥을 먼저 먹어보는게 좋을것 같아서 다음으로 미뤘다.
메뉴가 꽤 많았는데도 테이블 오더기에 메뉴 사진이 등록되지 않은게 대다수라 선택권이 제한된 기분.
토욜 12시 쯤에 갔는데 돈까스는 품절이었다.
테이블이 끈적이고.. 홀에 앉았더니 낮에는 너무 눈부셔서 담에는 좀 어두운 자리로 가야겠다 생각했다.. 아님 포장하던가
가게 자체는 깔끔하고 천장도 높고~~ 사람 많은 동네는 아닌데도 맛잇어서 그런지 자리가 꽤 찼다.
숙성회라 그런지 초밥위에 올라간 회가 진짜 맛있었다.
담에는 회+동태탕을 꼭!! 먹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방어... 방어 먹고싶다
'밥밥'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이춘명 숙성회 - 의왕백운호수점 (0) | 2025.12.15 |
|---|---|
| 본죽 - 쇠고기 야채죽 (0) | 2025.12.02 |
| 정자역 1964 PIZZA&GRILL (0) | 2025.11.21 |
| 함박 타운 - 정자 대림 아크로텔 (0) | 2025.11.20 |
| 정자역 훅트포케 (0) | 2025.11.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