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르게리따 엑스트라 부팔라 포장해서 머것따 2만원 초반대
여긴 분위기도 진짜 좋고, 특히 밤에 지나다니면서 보면 일하고 계신 분들이 정말 프로페셔널하고 멋져보인다.
들어가서 식사하면 음식이 정말 깔끔하고 맛있을것 같은 느낌?

건너편에서부터 신나서 찍은 사진ㅋㅋㅋㅋㅋ
집가는길에 급 화덕피자가 먹고싶어져서 방문하게 되었다~~
다들 좋아하면 또 다른 피자도 먹어봐야디
'밥밥'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이춘명 숙성회 - 의왕백운호수점 (0) | 2025.12.15 |
|---|---|
| 본죽 - 쇠고기 야채죽 (0) | 2025.12.02 |
| 의왕 스마트시티 퀀텀 - 숙성회공방 (0) | 2025.11.22 |
| 함박 타운 - 정자 대림 아크로텔 (0) | 2025.11.20 |
| 정자역 훅트포케 (0) | 2025.11.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