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에 건더기 가는 옵션이 있는줄 다들 알았는지?
난 오늘 알았다. 급하게 먹어서 사진은 못찍었다.
이렇게 작게 갈렸어도 맛과 영양이 느껴지는 것이, 고기가 역시 최고란 생각을 했다.
'밥밥'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백금당 - 안산 (0) | 2025.12.15 |
|---|---|
| 이춘명 숙성회 - 의왕백운호수점 (0) | 2025.12.15 |
| 의왕 스마트시티 퀀텀 - 숙성회공방 (0) | 2025.11.22 |
| 정자역 1964 PIZZA&GRILL (0) | 2025.11.21 |
| 함박 타운 - 정자 대림 아크로텔 (0) | 2025.11.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