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떴다

사실 진즉 완성하고도 남았는데,
바늘을 바꾸는걸 두번^^ 깜빡해서 두장 다시떴다…
새삼 뭐든 대충 넘어가는 나를 탓함^^…

패키지에 들어있던 라벨!
라벨 너무 이뿌지만 난 등에 뭐 닿는게 싫어서
딴데다 달아야겠다~~
오늘 갑자기 비가와서 내일 아직은 살짝 추울 예정이니,
내일 한번 입고 나서 세탁해야갞다 하하하하

'뜨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보이프렌드 스웨터 - OWLLAMA STUDIO 작업기 [1] (0) | 2026.02.18 |
|---|---|
| 마들렌 스웨터 준비 (0) | 2026.02.09 |
| 아임울 미니백 - 가지뜨개 / 대바늘 패키지 후기! (0) | 2026.02.01 |
| Elgvar knit - GOREUN Store (1) | 2026.01.19 |
| 울앤더갱 첼시가디건 Wool and the Gang - Chelsea cardigan 대바늘 뜨개 패키지 작업기 [2] (0) | 2026.01.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