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r구ㅁr구 일상기록

우선 적고 봅니다

뜨개

아임울 미니백 - 가지뜨개 / 대바늘 패키지 후기!

ㅁr구ㅁr구 2026. 2. 1. 23:40

아 돗바느질 해야될것같지만 그냥 예뻐서 지른 "아임울 미니백"
정성스럽고 이뿐 패키징에 기분이 좋다

중간중간 꽈배기도 있고 귀찮을것 같았는데, 아임울 실 촉감이 너무 좋아서
잡은지 하루이틀안에 완성!

완전 초기에 사서 그런지 도안에 사소한 실수가 있었고,
따라하는 영상에 실도 흰색 배경도 흰색이라 잘 안보여서 좀 당황했지만 어쨌든 마음에 들게 나왔다.


혹시 누가 뜬다면, 영상을 한번 쭉 본뒤에 참고할만한 얘기를 먼저 염두에 두고
진행하라고 하고싶다.



그리고 울앤더갱의 릴크레이지 섹시울 가디건을 뜨고 남은 실로 하나 더 떴다!


적당히 눈대중으로 맞춰 바느질해서 울퉁불퉁하지만!빨면 어느정도 해결 될거같고,
이게 더 맘에들고~~ 더 탄탄하다. 사실 원작 미니백은 장식용이고 실제론 넘 흐물거려서
안에 가벼운 것만 넣어야 쓸수 있을듯 하당

여튼 몇개 더 떠볼거같아 광목천 파우치를 여분으로 구매했는데,
 더 거칠고 짱짱한 실로 떠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