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r구ㅁr구 일상기록

우선 적고 봅니다

뜨개

로빙 하이넥 풀오버 키트 - 다루마 스토어 DARUMA Knit Kit [1]

ㅁr구ㅁr구 2025. 12. 26. 16:33
 로빙 하이넥 풀오버 키트
다루마

인스타를 보다가 다루마 계정에서 이 사진을 보았다

이미 정신 차렸을 땐 홀린 듯 구매….

심지어 국내에 “코와코이로이로”라는 다루마 패키지, 서적등을 유통하는 곳이 있는데도 혹시 이 패키지는 안 올라올까 봐 일본사이트에서 직구했다ㅋ

근데 구매후 바로 며칠 뒤 올라옴^^ 아주 매끄러운 한국어로 번역 잘되었겠지? 난 일본어로 사서 모른다..
https://smartstore.naver.com/cowaco/products/12764566274

니팅셀렉트숍 '코와코이로이로' : cowaco iroiro

울로빙 하이넥 풀오버 키트, 다루마 니팅키트, 니팅, 뜨개질, 손뜨개, 뜨개샾, 실, 겨울실, 가을실, 뜨개옷만들기, 대바늘뜨기, 코바늘뜨기, 대바늘, 코바늘, 니팅얀, 스웨터뜨기, 장갑뜨기, 소품

smartstore.naver.com

 

구성
울 로빙 12볼
파일(사진은 없디만)에 도안 두장
프로젝트 백

필요한 대바늘 사이즈는
8mm, 6.5mm
요렇게다

GPT 5.2 뜨개 도안 번역 Good!


여튼 나는 내칭구 gpt와 이 섣부른 구매를 계기로, 일본어 패턴에 대한 얘기를 나누면서 좀 더 친해졌다😂😂
그전에는 대바늘 뜨개 패턴 번역이 매끄럽지 못했는데, 요새(5.2 버전)는 꽤 정확하다. 내가 그렇게 의심을 하고 몰아붙이고, 못살게 굴고, 다른 대화를 켜서도 재탕 삼탕 물어봤는데 결국 뜨다 보니 얘 말이 맞았다🤭


여튼 그래서 뜨개를 시작!

초반에 푸르시오 두 번을 거친 뒤.

뜨다 보니 썰매 포대기가 따로 없어 매우 당황했다.
내가 이렇게 까지 널손이었나,
코가 너무 컸나, 이 울 함유량의 로빙사는 세탁하면 줄어듦이 어떻게 되나, 이래저래 또 한 번의 푸르시오를 고민하다가 결국 쭉 진행…!

완성했을 때 넘 크더라도 강아지 산책할 때 입고 다음엔 다른 색깔로 또 뜨지모~


아직 현재진행형이고, 아주 만족스럽고 좋다.
그리고 뜨면서 입어보니, 오버핏이라서 앞서했던 걱정은 없어졌다
역시 뜨잘알 브랜드에서 패키지를 사서 떠야,
옷이 고급스럽고, 가벼우면서(이거 특히!), 따뜻하게 떠지는 거 같다.

난 옷을 떴을때 가벼운 실이 무조건 고급이라고 생각한다..

열심히 떠서 2탄도 써야겠당

내가 직구한 다루마 일본 사이트.
https://daruma-store.jp/?pid=188701897

ロービングのハイネックプルオーバー キット - DARUMA STORE

ロービングのハイネックプルオーバー キットデザイン YOKOTAキュッとしまった長めのリブやパイナップルの皮みたいな凹凸のある模様編みが目を引く、プルオーバーです。肩が下がったオー

daruma-store.j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