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r구ㅁr구 일상기록

우선 적고 봅니다

뜨개

테무 대바늘 세트 후기 - 추천

ㅁr구ㅁr구 2025. 12. 25. 23:13

당근으로 테무산 대바늘 세트를 샀다~~

당근으로 사서 정확 구성은 모르지만! 대략 이렇다

대바늘 3mm ~ 6.5mm 총 10개 (3mm대에만 3.25mm, 3.75mm 추가로 있음)
케이블 4개 (길이는 짧>길 다다름)
마개 2세트
알수없는 고무 패치
조이개 2개
케이스
(똥냄새남 갖다 버려야할듯)

케이스에 다 넣었을때! 바늘만 넣는 용인가 보다 안닫힘

처음보는 브랜드명
뜨개 경험 전무하지만, 말로는 못하는게 없는 칭구에게 이게 무슨 브랜드 인지 물어 보았다



”치아오즈러“

이렇게 읽는 다고 한다~~ 치아오구가 생각나는 네이밍

바늘은 아직까지 3mm까지 밖에 못써봤는데,


당연 진저프로가 낫다^^
그리고 케이스에서는 안좋은 품질 가죽에서 나는
X냄새가 좀 나서 난 버릴 예정


하지만 가격이 싸고 심지어 난 당근으로 샀기 때문에!
바늘+케이블 구성은 만족쿠한다🤭🤭🤭

후기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