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r구ㅁr구 일상기록

우선 적고 봅니다

카테고리 없음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오리지널 투어 (SPIRITED AWAY) 예술의 전당 박스석 관람 후기

ㅁr구ㅁr구 2026. 1. 11. 08:44
S석 / 1층 / BOX1 25, 11


토욜 오전 2시 타임, 센과 치히로 관람하였다

자리는 1층 좌측박스석!
우리자리는 요롷게 두자리였다

일행과는 저렇게 앉아야 앞뒤로 자연스럽게 대화 가능하다



입구도 따로고 입장, 퇴장이 너무 쾌적해서 좋았음

아래는 좌석 뷰와 입구, 마지막 공연후 사진~


공연자체는 진짜 새롭고 재밌었다. 일본 특유의 아날로그함이 잘 묻어났고 애니메이션 원작의 느낌을 최대한 살리려고 노력한것 같다.

몇몇 주연 배우들이 실제 애니메이션 성우인 경우가 있어,
더욱 애니메이션에 가깝게 본것같다!

이 공연에서의 박스석은..

다음에 이 센과 치히로를 박스석에서 또 볼 의향은 있으나! 우측 박스석이었으면 더 좋았을거같다. 공연 특성상, 좌측 구석에서 시작하는 장면들이 있어서 못본 장면들이 좀 있었다.

그것말곤 강추 박스석…
앞자리 뒷자리 널널하고 시야 방해도 없었고 너무 멀지도 않고!

뮤지컬은 항상 좀 나에겐 과한느낌이 드는데,
이 정도 거리가 표정 전부 안보이면서(?) 분위기는 느낄수있는..ㅋ 적당한 거리였다.

박스석 후기 끗



우리는 역도 은근 거리 있고, 주차도 어려울것 같아
택시를 타고 귀가!

근처에서 길이 막히긴 했지만
이 날 눈바람이 휘몰아쳐서, 택시비가 하나도 안아깝고
돈이 좋단 생각을 했다~




+오케스트라가 배경음악을 연주했는데,
현악기의 아름다움을 새삼 또 느끼고..
다시 바이올린 배우고 싶어졓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