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r구ㅁr구 일상기록

우선 적고 봅니다

밥밥

카츠살룬 정자본점

ㅁr구ㅁr구 2025. 12. 15. 10:47
카츠살룬 정자본점
경기 성남시 분당구 느티로69번길 9 1층

 

경양식 정식 먹었다~~ 두툼해서 어엄청 배부르고 맛있다!

 

식당 자체도 아늑하고 혼밥하기도 좋아보여서 여기가 우리집 근처였으면 싶다^^..

이 근방의 맛집중에선 여기가 마이 페이보릿

 

주차 자리는 가게앞 대략 3-4대 쯤 가능한것 같은데, 운이 안좋으면 좀 돌아야할수있다..

 

아 개인적으로 아쉬운건, 경양식 정식에 치즈카츠가 없다는것...

돈가스, 함박스테이크, 생선가스 > 요 구성이다.

 

다음엔 치즈가스를 꼭 먹어야디

 

 

 

'밥밥'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엠코본점 크로아상랩 - 두쫀쿠 후기  (0) 2026.01.13
동양찻집 - 백운호수점  (0) 2025.12.15
카산도 정자본점  (0) 2025.12.15
74번길  (0) 2025.12.15
왁버거 정자 - WAK BURGER  (0) 2025.1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