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츠살룬 정자본점
경기 성남시 분당구 느티로69번길 9 1층

경양식 정식 먹었다~~ 두툼해서 어엄청 배부르고 맛있다!

식당 자체도 아늑하고 혼밥하기도 좋아보여서 여기가 우리집 근처였으면 싶다^^..
이 근방의 맛집중에선 여기가 마이 페이보릿
주차 자리는 가게앞 대략 3-4대 쯤 가능한것 같은데, 운이 안좋으면 좀 돌아야할수있다..
아 개인적으로 아쉬운건, 경양식 정식에 치즈카츠가 없다는것...
돈가스, 함박스테이크, 생선가스 > 요 구성이다.
다음엔 치즈가스를 꼭 먹어야디
'밥밥'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엠코본점 크로아상랩 - 두쫀쿠 후기 (0) | 2026.01.13 |
|---|---|
| 동양찻집 - 백운호수점 (0) | 2025.12.15 |
| 카산도 정자본점 (0) | 2025.12.15 |
| 74번길 (0) | 2025.12.15 |
| 왁버거 정자 - WAK BURGER (0) | 2025.12.15 |